Details, Fiction and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보통 사기꾼들은 사기를 치면 바로 더치트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홈페이지까지 만들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아니 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같은 대형포털사이트에서는 그런 사이트들은 신고가 되면 바로 검색결과에서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방법도 최근에는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의 전산 공유 시스템이 발전하면서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요금이 미납이 된 상태라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이 되지않게 요금 납부를 성실하게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를 해결하는 현금화 방법은 다른 명칭으로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정보이용료현금화 한 종류로써 현재 핸드폰 통신 요금 미납이 있는 상태이거나, 현재는 휴대폰 미납이 없는상태이지만 과거 통신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국 위와 같은 점을 고려해서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때는 시간이 걸리고 위험성은 높지만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지, 아니면 수수료는 들어가지만 빠르고 안전한 방법을 선택할지의 여부만 남았습니다.

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세 번째 정책은 현재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연체/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